고대 인류의 유물이 섬에서 발견되었다 : 초기 인류(20만 년 전)는 배를 타고 항해를 했다.

미디어위원회
2019-11-01

고대 인류의 유물이 섬에서 발견되었다 

: 초기 인류(20만 년 전)는 배를 타고 항해를 했다.

(Early Humans Sailed to Islands)

David F. Coppedge


    섬에서 발견된 돌연장(stone tools)과 뼈들은 네안데르탈인과 다른 고대인들이 그곳에 배를 타고 왔음을 보여준다.

진화 고인류학자들은 한 세기 동안 네안데르탈인이 동굴에 살던 짐승 같은 멍청한 원시인이라고 묘사해왔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처럼 현명하고 능력이 있었다는 사실이 지속적으로 발견되고 있다.


그리스의 한 섬에서 초기 인류의 유물이 발견됐다.(Science Advances2019. 10. 16). 예수님이 아니라면, 물 위를 걸어서 섬으로 갈 수 없다. 진화론적 연대로 20만 년 전의 유물이 어떻게 그리스 에게해(Aegean Sea)의 한 섬에 있게 된 것일까? 그것을 만든 사람들은 배를 타고 왔다고 연구자들은 잠정적으로 제안하고 있었다. 지질학자들이 육지다리나, 물이 얕아서 섬을 걸어서 들어갔다는 것을 입증할 수 없다면, 사실 배를 타고 도착했다는 것은 유일한 합리적 설명이다. 이것은 네안데르탈인과 다른 호미닌들이 현대인보다 원시적이라고 생각했던 견해를 완전히 뒤집어엎는 발견이다.

여기에서 우리는 오늘날 에게해 분지 한가운데의 낙소스(Naxos) 섬에 있는, 스텔리다(Stelida)의 규질암에서 발굴된 증거들을 자세히 보고한다. 고고학적 연대로 20만 년 전에 빙하기 동안에 땅이 노출되어 아나톨리아가 유럽 남동부와 연결되어 있었거나, 항해에 의해서, 또는 두 가지의 조합을 통해서, 호미닌(hominins)이 이 지역에 들어와 있었음을 가리킨다.(그림 1). 홍적세(Pleistocene)의 남은 기간 동안에 이 지역은 (3~4만 년 전의 초기 호모 사피엔스들을 포함하여) 고대인들이 거주했거나, 산발적으로 방문했음(배를 타고 도착)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항해하던 초기 충적세(Early Holocene)의 중석기 사냥꾼-수집가들에 의해서 방문되었음이 분명하다.

.낙소스는 에게해의 한가운데에 있는 섬이다. 가장 가까운 육지는 120~144km 떨어져 있다. (Google Earth)


과학자들은 초기 인류가 생각보다 일찍 지중해를 건너갔음을 발견했다.(Science Daily2019. 10. 16)평소와 같이 고인류학자들은 그들이 발견한 것으로 인해 충격을 받고 있었다. 멍청한 짐승 같은 유인원이 어떻게 바다를 건너갔는가? 낙소스는 섬이다!

맥마스터 대학(McMaster University)의 과학자들이 이끄는 국제 연구팀은 그리스에 있는 낙소스 섬에서 네안데르탈인과 그 이전 인류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수만 년 이전인, 적어도 20만 년 전에 거주했음을 입증하는 새로운 증거를 발굴했다.

그들은 네안데르탈인 보다 “초기 인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음을 주목하라. 초기 인류는 호모 에렉투스(Homo erectus) 또는 다른 호모의 구성원일 것이다. 창조론자들은 이들도 사람이었다고 주장해왔다. 그들이 배를 타고 섬으로 들어갔다면, 과도기적 형태의 유인원이 아니었음이 분명하다.

이 논문에서 발굴 팀은 낙소스 섬 북서쪽 해안의 선사시대 채석장인 스텔리다(Stelida)에서, 약 20만 년에 걸친 인간 활동의 증거들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여기에서 초기 호모 사피엔스, 네안데르탈인, 초기 인류는 지역 석재(규질암, chert)를 사용하여, 그들의 도구와 사냥 무기들을 오랜 기간 동안 만들어왔다.

현장에서 수집된 많은 과학적 데이터들은 인류의 이동 시에 해안 및 해양 경로의 중요성에 대한 논란을 추가하고 있었다.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20만 년 전에 에게해를 건너갈 수 있었으며, 저자들은 네안데르탈인도 근거리를 건너갈 수 있는 조잡한 형태의 항해용 선박을 만들었을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만약 초기 인류가 그 섬에 있었다면, 그들은 배를 사용했음에 틀림없다. 그들은 왜 그 배를 조잡한(crude) 항해용 선박이라고 했을까? 그것이 조잡했는지는 알 수 없다. 나무로 만들어졌을 배는 수십 년이나 수백 년 후에는 흔적이 남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연구자들은 그 배를 조잡했을 것이라고 상상하고 있는 것이다.

수년간의 발굴에 기초하여, Science Advances 지에 발표된 이 발견은 이 지역의 인류 이동에 대한 현재의 생각에, 즉 현대인 외에는 이러한 섬에 접근할 수 없었고, 거주할 수도 없었을 것이라는 오랫동안 갖고 있던 생각에 도전하는 것이다. 이 새로운 증거는 초기 조상들이 아프리카에서 유럽으로 이주했다는 이동 경로를 재고하도록 만들고 있었으며, 새로운 환경의 도전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었음을 보여주고 있다.

진화 고인류학자들은 고대인들이 이 섬에서 돌연장의 재료(규질암)를 얻기 위해서 반복적으로 배를 타고 왔었다고 제안했다. 이것은 그들이 자주 항해를 했다는 것을 가리킨다. 이 시기는 그들의 연대 틀로 15만 년이나 지속됐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배를 만들어서 바다를 건너갈 수 있도록 현명했다면, 그 기간 동안 왜 그들은 도시를 만들지 못했고, 농업을 시작하지 못했으며, 가축을 기르지 못했는가? 당신은 진화론자들의 이야기가 합리적이라고 생각되는가?

-------------------------------------------------------------


진화론자들은 자신들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할 수 없다. 그래서 우리가 폭로해주는 것이다. 그들은 “이러한 발견은 현재의 사고에 도전하는 것이다”라고, 또는 “오래 생각해왔던 것과 배치된다”라고 말하며, 그들의 수치심을 숨기도 있다. 그러한 생각은 누가 했던 것인가? 누가 그렇게 오래 생각해왔다는 것인가? 진화론자들이 그렇게 생각해왔던 것 아닌가? 그들이 만들어낸 신화에 넘어가지 마라. 인류 진화에 대한 그들의 이야기는 붕괴되고 있고, 그것과 함께 수십 수만 년이라는 장구한 시간 틀도 붕괴되고 있는 중이다.

배를 타고 왔던 사람들은 유인원이 아니라, 진정한 사람이었다. 그들은 그렇게 오래 전에 살지 않았다. 그들은 수십만 년 전에 살았던 사람들이 아니라, 단지 수천 년 전에 살았던 사람들이다. 이것은 성경에 묘사된 바벨탑의 분산과 적합하다. 노아 홍수 후에 탐험가들은 지적인 인간의 두뇌를 사용하여, 도구를 만들 재료들을 찾기 위해 장거리를 이동했고, 적절한 곳에서 정착했다. 그들은 영구 거주지, 마을, 도시를 만드는 데에 시간이 걸렸지만,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았다. 이것은 이치에 맞는다. 기록된 인류 역사의 20배의 기간 동안 배를 만들었던 현명한 인간이 동굴에서 원시적으로 살아왔다는 진화론의 이야기는 매우 우스꽝스러운 이야기인 것이다.


*참조 : 인류의 조상들은 배를 타고 항해를 할 수 있었다 : 지중해 크레타 섬에서 석기시대(13만 년 전)의 돌연장들이 발견되었다.

https://creation.kr/Apes/?idx=1852101&bmode=view

그리스에서 570만 년 된 사람 발자국의 발견? : 트라칠로스의 발자국으로 다시 써야하는 인류 진화론 

https://creation.kr/Apes/?idx=1852249&bmode=view

35만 년(?) 전의 완전한 현생인류의 발견으로 다시 써야하는 인간 진화론

https://creation.kr/Apes/?idx=1852263&bmode=view

80만 년(?) 전의 인류는 세분화된 거주 공간을 가지고 있었다 : 그리고 157만 년(?) 전의 유럽인들은 연장을 만들고 있었다.

https://creation.kr/Apes/?idx=1852196&bmode=view


출처 : CEH, 2019. 10. 28.

주소 : https://crev.info/2019/10/early-human-sailors/

번역 : 미디어위원회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26길 28-3

대표전화 02-419-6465  /  팩스 02-451-0130  /  desk@creation.kr

고유번호 : 219-82-00916             Copyright ⓒ 한국창조과학회

상호명 : (주)창조과학미디어  /  대표자 : 박영민

사업자번호 : 120-87-70892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1-서울종로-1605 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26길 28-5

대표전화 : 02-419-6484

개인정보책임자 : 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