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는 새로운 노아의 방주에 대한 문서들을 공개한다

CIA는 새로운 노아의 방주에 대한 문서들을 공개한다.

(CIA releases new 'Noah's Ark' documents)


방주에 대한 탐사는 90년대 초 백악관에까지 보고됐었다

.아라라트 산의 물체에 대한 위성 사진

Insight Magazine의 보고에 의하면, 미국 CIA는 백악관까지 보고되었던 노아의 방주 탐색을 가리키는 2 종의 새로운 문서를 공개했다. 문서의 공개는 Insight 지가 성경에 나오는 노아의 방주 탐색에 관한 독점적인 이야기를 기사화한 후 2년 만에 나온 것이었다. Insight 지와 한 팀이었던 우주 촬영팀이 IKONOS 위성의 줌렌즈를 사용하여 촬영한 사진에는 터키 지역의 북위 39도 42분, 동경 44도 16분에 위치한 곳에 비정상적인 물체가 찍혔다. 이것이 몇몇 사람들이 노아의 방주다 라고 말하는 물체의 고해상도의 사진들 중에 대중에게 공개되는 첫번째 모습 (public's first glimpse) 이다.
 

Insight 는 의문의 물체가 인공구조물인지 자연의 바위인지를 결정하기 위해서, 아라랏산의 사진들을 검사하기 위한 한 팀의 과학자들과 기술자들을 고용했었다. 전문가들 중 4명은 그것이 인공구조물이라고 주장하였고, 2명은 바위라고 하였으며, 1명은 증거가 결정적이지 않다 라고 하였다. 최근에 공개된 CIA의 문서에는 미스테리에 관한 어떠한 입장도 취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미국 정부가 탐색 작업에 어느 정도 깊숙이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인정한 셈이 되었다.

 

그 문서들 중의 1개는 Sen. Richard Lugar's, R-Ind.의 스텝이었던 존 한포드(John Hanford)와 대화를 나눴던 사람(agent)의 1995년 메모이다. 한포드는 부시(Bush) 정부 하에 백악관에서 가졌던 미팅에 대해 말했는데, 당시 국가안보 책임자였던 로버트 게이트(Robert Gates)가 아라랏산 지역에서 촬영된 한 장의 위성사진을 보여주었다.

'한포드가 말하기를 그 형상은 얼음과 눈 밖으로 어떤 것이 돌출되어 있음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것은 거의 어떤 물체로 보여진다” 라고 했다는 것이다.


그 사람은 아라랏 산의 형상이 전직 클린턴 대통령의 결정에 의해 대중들에게 역사적인 문서로서 발표되었을 수도 있었다는 신문기사를 읽은 후 메모를 썼다. 메모에는 그러한 형상은 기밀 리스트에 포함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었다 라고 말하고 있다.


또 다른 문서는 1990와 1992 사이에서 같은 부서에서 실시된 아라랏 산의 물체들에 관한 검토 서류이다. 전직 CIA의 책임자였던 제임스 울시(James Woolsey)는 그 물체에 관한 소모적인 조사 작업에 들어가는 비용이 얼마인지를 물었다. 문서에는 그 비용이 매우 높으며, 조사가 끝나는데 6 개월은 걸릴 것이라고 되어있다. 그 탐사 작업은 결코 시작되지 못했다.


Insight 지는 추가 기록들을 계속 찾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노아의 방주와 관련된 대부분의 정부 문서들과 사진 자료들은 기밀로 분류되고 있다. CIA는 인터넷상에 수천의 위성사진들을 올려놓을 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러나 거기에 아라랏 산의 사진들도 포함시킬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Insight Magazine은 CIA가 1973년 원격위성 KH-9에 의해, 1976, 1990, 1992년에 KH-11 위성으로 얻은 다른 영상자료들을 추적할 것인지에 대해 옵션들을 살펴보면서 고려하고 있는 중이다



*관련 기사 : Raiders of the lost Ark (2000. 11. 3)

                http://www.worldnetdaily.com/news/article.asp?ARTICLE_ID=19101 In search of Noah's Ark  (1998. 12. 2)

                http://www.worldnetdaily.com/news/article.asp?ARTICLE_ID=16827


만약 당신이 이 주제에 대해 하실 말씀이 있다면, WorldNetDaily 여론 조사에 참가해 주십시오.


번역 - 미디어위원회

링크 - http://www.worldnetdaily.com/news/article.asp?ARTICLE_ID=29655 ,

출처 - 기타

구분 - 3

옛 주소 - http://www.kacr.or.kr/library/itemview.asp?no=458

참고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26길 28-3

대표전화 02-419-6465  /  팩스 02-451-0130  /  desk@creation.kr

고유번호 : 219-82-00916             Copyright ⓒ 한국창조과학회

상호명 : (주)창조과학미디어  /  대표자 : 박영민

사업자번호 : 120-87-70892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8-서울중구-0764 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26길 28-5

대표전화 : 02-419-6484

개인정보책임자 : 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