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LIBRARY

KOREA  ASSOCIATION FOR CREATION RESEARCH

창조신앙

호빈드 박사의 25만 불 제안 1

호빈드 박사의 25만 불 제안 1

(Dr. Hovind's $250,000 Offer)


1990년부터 1만불이 제안되어 왔었다.

나는 진화(evolution)에 관한 어떠한 관측되는 경험적 증거(empirical evidence, scientific proof)를 제시하는 사람에게 25만 달러를 줄 것임을 제안한다. 나의 25만불 제안은 진화 가설이 단지 종교적인 믿음(religious belief)에 불과함을 증명하고 있다.

관찰되는 현상들 : 사고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다음 사항에 동의할 것이다 :

1. 고도로 질서화 된 우주가 존재한다.

2. 이 복잡한 우주에서 적어도 한 행성은 매우 놀랄만한 다양한 형태들을 가진 생명체들이 존재한다.

3. 사람은 이 행성에서 가장 진보된 형태의 생명체인 것으로 보인다.


알려져 있는 선택의 종류 : 관찰되는 현상들이 어떻게 존재하게 되었는지를 다음 중에서 선택하여 보면,

1. 우주는 신에 의해서 창조되었다.

2. 우주는 항상 존재했다.

3. 우주는 단지 진화로 알려진 자연적인 과정(natural processes)에 의해서 스스로 저절로 존재하게 되었다. 그러므로 초자연적인 것은 필요하지 않다.

진화는 관찰되는 현상들의 유일한 원인 과정으로 주장되어 왔다. 공공 교과서에는 다음과 같은 과정들을 진화가 제공한 것으로 기재되어 있다.

1. 무(nothing)로부터 시간, 공간, 물질의 존재.

2. 물질들로부터 은하들, 별들, 적어도 태양을 공전하는 9개의 행성들의 형성. (이 과정은 우주진화(cosmic evolution) 라고 자주 불려짐).

3. 이들 행성들 중 적어도 하나에 존재하는, 무생물(nonliving matter)로부터 생겨난 생명체의 탄생. (화학진화로 불려짐).

4. 살아 있는 생명체 자신들의 번식에 대한 흥미와 능력에 대한 원인.

5. 우연히 만들어진 생명체가 매우 다양한 생명체로, 예를 들어 오늘날 지구상에 수많은 식물들과 동물들로 다양화된 원인. (생물학적 진화로 불려짐).

사람들은 진화론을 믿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진화론이 진실인지는 알지 못하고 있다. 믿음은 가지고 있기에는 좋지만, 국가 예산(국민들의 세금)이 지원되는 공공학교에서 학생들에게 하나의 믿음이 강제적으로 가르쳐지는 것은 옳지 않다. 진화론은 과학적인 근거가 없을 뿐만이 아니라, 성경, 대중들의 의견, 상식 등에 의해서도 지지받지 못하고 있는 종교적인 세계관이라는 것이 나의 주장이다. 또한 인생관을 바꿀 수도 있는 이 위험한 철학이 예산이 지원되는 공공학교, 국립공원, 박물관 등에서 독점적으로 가르쳐지고 있다는 것은 헌법 제 1조의 분명한 위반이다.

250,000 달러를 얻는 방법 :

관찰되는 현상들이 존재하게 된 유일한 가능성 있는 길로서 진화 과정(위의 ‘알려져 있는 선택의 종류에서 3’번 항)이 합리적인 것임을 증명하면 된다. 단, 관찰되는 경험적 증거(empirical evidence) 만을 제시해야 한다. 25만 달러를 얻기를 원하는 사람은 그 증거들을 글로 써도 되고, 시간을 정하고 공개적인 발표를 통해 할 수도 있다. 전문적인 과학자들로 구성된 위원회에서 최선의 전문 지식을 동원해 제시된 증거를 자세히 검토할 것이고, 제시된 증거의 유효성에 대해서 평가와 판단을 공정하게, 그리고 정직하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진화론은 이론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라고 확신한다면, 당신도 진화론에 반대되는 경험적이고 역사적인 증거를 제시하는 사람에게 25만 달러를 지급할 것을 제안한다. 그러한 증거들은 다음과 같은 것들을 포함할 수 있다.

1. 지구는 수십억 년 되지 않았다. (이것은 가르쳐지고 있는 것처럼 진화가 우연히 일어날 가능성을       파괴할 것이다).

2. 동물이 근본적으로 다른 종류의 동물로 변화되는 것이 일찍이 관측된 적이 없다.

3. 아무도 생명체가 무생물로부터 저절로 발생하는 것을 일찍이 관측하지 못했다.

4. 물질은 무(nothing)로부터 스스로 만들어질 수 없다.


나의 제안 :

진화론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진화론을 믿는다는 것을 잘 인정하면서도, 자기가 가르치는 이론이 어떻게 생겨났는지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 진화론은 '신념(faith)'이나, '종교(religion)'로 불려져야만 한다. 그리고 과학 책에 기록되어서는 안 된다. 어리석은 진화론이라는 종교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고, 성경의 하나님 (우주의 창조주이시며, 당신과 나를 심판하실 것이며, 다시 오실 분인)을 믿으라. 그는 당신을 용서하시고, 장차 임할 인간의 죄에 대한 심판으로부터 당신을 구원할 것이다.  


* 노트 : 내가 진화(evolution)라는 단어를 사용할 때, 모든 생물체들에서 발견되는 작은 변화들 (소진화, microevolution)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일반적인 진화론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래의 5가지 결과들이 창조주 없이 발생했다고 믿는 믿음이다.

1. 시간(time)과 공간(space)과 물질(matter)이 그들 혼자서 존재하게 되었다.

2. 행성들과 별들은 우주의 먼지들로부터 형성되었다.

3. 물질들이 스스로 생명체로 만들어졌다.

4. 초기 생물체들은 스스로 번식하는 것을 배웠다.

5. 주요한 변화들이 다양한 생물체들 사이에서 발생했다. (즉, 물고기에서 양서류, 양서류에서 파충류,       파충류에서 조류 또는 포유류).

번역 - 미디어위원회

링크 - http://www.drdino.com/cse.asp?pg=articles&specific=1 

출처 -

구분 - 5

옛 주소 - http://www.kacr.or.kr/library/itemview.asp?no=1912

참고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26길 28-3

대표전화 02-419-6465  /  팩스 02-451-0130  /  desk@creation.kr

고유번호 : 219-82-00916             Copyright ⓒ 한국창조과학회

상호명 : (주)창조과학미디어  /  대표자 : 박영민

사업자번호 : 120-87-70892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1-서울종로-1605 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26길 28-5

대표전화 : 02-419-6484

개인정보책임자 : 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