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RARY

KOREA  ASSOCIATION FOR CREATION RESEARCH

창조신앙

헨리 모리스 박사님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다.

한국창조과학회
2006-02-28

헨리 모리스 박사님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다. 

(Dr. Henry Morris has died)


       ICR (the Institute for Creation Research)의 명예 회장이고, 현대 창조과학 운동(특별히 1960년대 초에 쓴 ‘창세기 대홍수’를 통해)의 아버지인 헨리 모리스(Henry Morris) 박사가 최근 일련의 작은 뇌졸중으로 쇠약한 상태에 있다가 2006년 2월 25일 토요일 저녁, 그의 창조주이시며 구원자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품으로 돌아갔다.

87세의 헨리 모리스 박사는 그동안 샌디에고에 있는 요양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 왔었다. 그의 아들인 헨리 모리스 3세(Henry Morris III, ICR 부회장) 박사의 말에 의하면, “아버님은 마지막 순간까지도 설득력과 조심성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나의 동생 존(ICR 회장)과 누이인 메리(Mary)와 레베카(Rebecca)가 주님 품으로 떠나실 때까지 함께 있었습니다.” 

지난 토요일 밤 ICR 회원들과 가족, 친구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모리스 3세는 다음과 같이 썼다. “아버님은 주님의 많은 축복을 받으셨고 온전한 삶을 주님께 드렸다고 생각됩니다. 이제는 당신의 주님 앞에서 ”잘 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라는 칭찬을 받으며 기뻐하고 계실 것입니다.” 

AIG–USA의 회장이고, AIG-Australia의 공동창설자인 켄 햄(Ken Ham)은 AiG 리더쉽에서 다음과 같은 글을 썼다.

“모리스 박사님은 나의 믿음의 영웅들 중 한 분이십니다. 그는 현대 창조과학 운동의 아버지로서 주님을 높여 드렸던 사람입니다. 모리스 박사님과 휘트콤 박사님이 공저로 쓰신 저 유명한 책 ‘창세기 대홍수(The Genesis Flood)‘는 전 세계에 현대 창조과학 운동의 불꽃을 일으킨 주님의 책이었습니다. 그 책은 내가 읽었던 최초의 주요한 창조과학 책이었고, 그래서 호주에서 창조과학 운동의 불을 지피게 하였습니다. 가족들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가족들과 ICR의 스탭진들을 위해서, 그리고 이 위대한 하나님의 사람이 그의 생애 동안에 저술했던 많은 책들과 글들을 통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변화되는 일들이 계속 일어나도록 기도를 부탁드린다.

  

헨리 모리스 박사님이 주님의 품에 안기다
(Dr. Henry Morris is home with the Lord)

Feb 27, 2006, ICR News
http://www.icr.org/index.php?module=news&action=view&ID=59


     최근 몇 주 동안 일련의 작은 뇌졸중 후에, ICR의 설립자였고 회장이셨던 헨리 모리스(Henry Morris) 박사님께서 2006년 2월 25일 오후 6시 30분, 향년 87세의 나이로 그의 창조주이시며, 주님이시며, 구원자이신 예수 스리스도의 품안으로 평화롭게 안기셨다.

헨리 모리스 박사는 현대 창조과학 운동의 아버지로서 여겨지고 있다. 그는 성경적 창조론, 과학적 창조론, 성경 주석 등에 관한 60여편의 책을 저술하였다. 그의 가장 최근의 작업은 젊은 지구 창조론(young-earth creationism)을 지지하는 수천의 주석을 포함하는 'the New Defenders Study Bible' (지난 달에 출판됨) 이었다.

모리스 박사는 전 세계적으로 현대 창조과학 운동을 시작하고 확립하기 위해서 많은 놀라운 방법으로 하나님에 의해서 사용되어졌던 뛰어난 과학자요 신학자였다. 그는 온유하고 겸손하고 신실했던, 그리고 그 앞에 당한 경주를 인내로써 경주하며 예수님만을 바라보고 달려갈 길을 마친 하나님의 종이었다. (히 12:1-2)

추도 예배가 이번 주 화요일(2006. 3. 2)에 Shadow Mountain Community Church에서 있을 예정이다. 모리스의 가족과 ICR의 전체 스탭들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린다.



번역 - 미디어위원회

링크 - http://answersingenesis.org/docs2006/0225morris.asp ,

출처 -

구분 - 2

옛 주소 - http://www.kacr.or.kr/library/itemview.asp?no=3153

참고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26길 28-3

대표전화 02-419-6465  /  팩스 02-451-0130  /  desk@creation.kr

고유번호 : 219-82-00916             Copyright ⓒ 한국창조과학회

상호명 : (주)창조과학미디어  /  대표자 : 박영민

사업자번호 : 120-87-70892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1-서울종로-1605 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26길 28-5

대표전화 : 02-419-6484

개인정보책임자 : 김광